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종] 서수남, LP수집가 집 찾아 56년 전 앨범에 감격 "실물 보는 건 처소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2:32

    >


    소스남은 '세상에 생긴 1'에 출연하고 LP의 수집가에게 만나서 과거를 회상했습니다.271방송된 SBS'오 마이 갓'에서는 가수 소스남이 출연한 지 5만대의 LP를 가진 수집가를 만난다.소스남은 1년 3651장 1콘서트가 열리는 장소가 있다는 LP콜렉터를 추천했습니다.제작진은 이날 강원 원주에 있는 이동섭(73)의 집을 찾았다.방마다 책장으로 가득 찬 LP가 빼곡했다.위층에는 수많은 LP도 있었다."총 5만대인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고복수, 김종구, 백영서, 현인, 이난영, 백설희, 황금심, 윤상, 이문세, 잼, 서태지, 소년 등 모든 연령대의 유명 가수들의 음반이 채워졌다.소스남은 할아버지의 집을 방문하여 진열된 LP를 11가 꺼내어 기억을 잃었다."우리는 1964년 앨범이 없다. 나도 없다고 말했습니다.이에 대해서 이동섭은 "64년, 앨범이 있다.korea에는 몇명밖에 없다"며 앨범 1장을 가리켰다.서남과 하청업체의 전신인 알리와 브라더스의 사랑스런 실수 염체라는 앨범이었다.그는 "56년 만에 아내 sound보다 1"이라며"이는 어떤 식으로도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56년 전에 발매된 앨범을 접한 그는 직접 기타를 치며 라이브'동물 농장'을 선 보였다. ▲(사진=cSBS)가수의 서울·스 남이 출연 중이었다.271방송된 SBS'오 마이 갓'에서는 가수 소스남이 LP의 수집가 대가를 찾고 주목을 끌었다.서수남은 이날 그가 소장하고 있는 책이 오만 부가 넘는다며 모든 노력을 다했다."서태지는 수많은 LP를 차례로 둘러보고"64년 앨범은 없다"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그러자 아버지는 "저는 선생님의 64년 앨범을 가지고 있다.우리 나라에서는 소수"라며 스 나무를 놀라게 했습니다. ▲(사진=cSBS)그는 56년 만에 아내 sound에서 직접 봤다.이 1는 어느식에서도 표현할 수 없다"겠다며 압도적 개념을 보였다.이 앨범은 서수남과 하청 작업의 전신인 아리랑 브라더스 LP였다.LP를 직접 들은 서수남은 곧바로 기타를 치며 music을 부르며 마음이 훈훈했다.[SBS 연예뉴스|김지수 편집장] 서수남은 LP수집가들에게 향수를 느낀다.지난 달 271방송된 SBS'순간의 구속, 세계에서 '에서는 LP수집원이 korea의 가요를 설명하고 소스남에 선물했습니다.강원 원주시 이동섭(73)LP·수집가는 "LP를 많이 모으고 LPsound악에서 공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수집한 LP를 공개했고 이 씨는 5만 부 정도 된다.korea의 가요가 삼만곡이 넘는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턴테이블에 LP sound반을 올린 이 씨는 송훈의 나라도라는 곡이라고 설명했습니다.방송은 " 입니다.성훈이는 MC 이전에 가수였다고 덧붙였다.이 씨는 1960년대 음반의 주제는 625전쟁 중, 슬픔, 이별과 고통 그리고, 62년 모두 부지 LP가 항상과 폭우의 타이틀 트랙이 항 시었다.이어서 최근 송가인의 music에서 청년들까지 배운 music이라고 이혜영의 지도자 미아리 고개를 소개하였습니다."이번 앨범은 80년대 음반이었다.마지막 곡에는 "Body"가 수록되어 있다.가수들은 대중가요와 대중가요를 부르면서 어울리지 않는 music을 갖고 있기 때문에 싫어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1990년대 대중 sound, 악을 소개하면서"서태지의 첫 앨범은 1992년에 발매되었다.세번째 앨범은 1994년에 발매되었다.앨범이 발매되고 CD가 인기를 끌면서 LP도 더 이상 생산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그러자 서수남은 이씨 집을 불쑥 방문했어요.서 씨는 "그가 소장하고 있는 책이 오만 부가 넘는다며 모든 노력을 다했다"고 말했습니다.서수남은 당시 사비 sound 시설이 아주 나빴다.사비 sound실에 들어가 NG를 만들 때 아까 sound부터 그랬다고 회상했어요.소스남은 "64년 앨범은 없다"고 했어요.말로 표현할 수 없다"라고 말했습니다.서수남은 아리랑 형제의 동물농장을 감상하며 미소를 지었다.LP수집의 기회와 관련, 이 씨는 고등 학교 3학년 때 지나가다가 소사 스피커 sound이 말 sound에 들어갔다.그는 "농촌에서 서울로 가서 한 달에 세 장씩 샀다"고 말했습니다.LP를 꽂지 말고 시대별로 열어 달라고 하더군요.너희 쌍둥이 종아리가 기적처럼 너희에게 다가왔다.korea에서는 무엇 1번 1어나 하지 않았다.시골의 마을은 4마리의 쌍둥이 소의 탄생에 대한 기적적인 말로 다 sound 흔들리고 있다.141, 경상 북도 상주에서 열린 축사에서 어미 소가 의도 1을 201 둔 채 10시간의 노동 끝에 첫 아이를 출산했어요.주인은 그의 몸이 보통 송아지보다 작은 것을 보고 실망했지만 기적은 바로 당시부터 시작됐다.너의 쌍둥이의 종아리는[SBS]'바로 포획 세계에서는 이러한 1이 1어가 있다.아직 첫 아이를 낳을 처지가 된 친우을 보고몇시간씩 sound 2번째 아이를 낳았다.이렇게 3번째로 4번째에 올랐다.그 믿기지 않는 말은 심지어 유전자 검사까지 했는데 모두 어미소의 넷째와 같은 배에서 나온 게 당연합니다.새끼 네마리를 동시에 돕지 않으면 안 되는 엄마 소는 네마리도 모자라는 1의 센 하루를 하고 있다.30년 이상의 소를 키우던 남편 부부도 아내 sound경험한 1에 당황합니다.그들은 아이를 돌보기 위해 밤낮으로 어미소를 위한 공동육아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축사 옆에 쭈그리고 앉아 어머니와 함께 쌍둥이 네 사람을 사랑한다.다른 종아리보다 작은 네 쌍둥이와 출산 후 힘든 육아에 지친 엄마 소의 건강은 과연 1을 했을까?가수 서수남과 다 같이 오만 장의 LP를 모은 할아버지.집인가, 박물관인가. LP만 개를 모은 할아버지제작진은 이날 가수 서수남이 꼭 소개하고 싶은 곳을 찾아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들었다.매 1특별한 콘서트가 열리고 LP로 꽉 찬 평범한 2층 집이 있었다.1층만 아니라 2층까지 눈에 닿는 곳마다 LP가 꽉 들어차고 있다.김 1의 스타는 무려 5만장의 LP판을 모은 이동섭(72)씨.정리하는 데 6개월이 걸린 할아버지의 LP는 이름 순서로 송묘은하이 배열되어 있다. 50년대부터 현재까지 그야말로 K팝 음악계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박물관과 같은 곳이었다.게다가 남진의 데뷔 앨범부터 김광석의 사인을 받아 모든 앨범에 이르기까지 흔치 않은 LP를 보는 독특한 개취를 지녔다.그 시대에는 사람을 웃기고 울렸던 명작이 모두 있었다.현미 밥, 나훈아, 이미자, 이선희, 이문세 등 내가 들은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이름이 노멀 힘 많아서 할아버지의 선택에 의해서 유명 가수 100명을 선정하고 다르게 전시했습니다.여기에 최신'온라인 탑골'에서 잉크( 양 모 준 1의 music은 소장품 속에 보관되고 젊은 세대의 입맛까지 자극합니다.그는 1을 하면서 월급의 절반 이상을 쓰고 LP를 획득했다.인생의 우여곡절에는 LP에 대한 사랑은 언제나 직선적이었다.시방 LP, LP, LP만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사람들과 sound, 악을 듣는 기쁨을 나누고 싶은 열정적인 LP의 수집가가 301오후 8시 55분 추억 여행에 떠난다.관련 기사(사진출처=cSBS 홈페이지) 가수 서수남이 시청자를 슬프게 한 슬픈 가족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지난 달 271방송된 SBS'포획의 순간 속에서 한 1이 일어났는가'에서는 LP만대 이상을 단독으로 모은 이동섭의 사정이 공개됐다.이날 방송에서 서수남은 할아버지 이동섭을 찾아가 그의 이야기를 들었다.이동섭은 어린 시절에도 LP를 사서 월급의 절반 이상을 썼다고 한다. sound 악에 대한 할아버지의 열정에 감동한 서수남은 기타를 들고 music을 부르며 모두 sound 악 여행에 빠졌다.(사진출처=c)TV조선 홈페이지 서수남은 MBC '웃으면 복이 온다'를 통해 동료로 데뷔했습니다.다음 1971년'팔도 유람'로 유명하며 1973년 코믹 송'수녀'과 1975년'오가 수원 길'로 인기를 끌었다.그러나 서태지는 가수 데뷔 전 불행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한다.그는 이 TV조선"생명-문서 마이 웨이"에서 태어났고 1001도 채 안 되고 아버지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서 씨는 어머니가 학비를 벌려고 발버둥치는 게 억울해 학교가기 싫다고 말한 적이 있다.어머니가 저를 낳으셔서 배가 고파서 식사를 못 먹었다고 고백했어요.이렇게 그는 어머니의 병을 고치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music을 부르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누가 내가 music 하는 걸 보고 외국 music 잘하는데 꼭 있어야 할 곳이 있다며 데려갔다. 거기에 갔을 때, 에이전시가 있었고, 그것은 미국 8군의 서비스 회사였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했습니다.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